본문 바로가기

Photo

(88)
한남대교 일몰 2016. 02. 23 Canon 6D / 캐논Tamron 70-200mm F/2.8 Di VC USD / 탐론 / 탐아빠 / 70-200 망원 풍경 / 망원 일몰한남대교 출사 / 서울 일몰 / 서울 출사지 / 서울 출사 / 한남대교 일몰 한남대교 남단을 포인트로 선정
오이도 일몰 2016. 2. 20. Canon 6D / 캐논Canon EF 16-35mm F4L IS USM / 16-35 / 광각 줌렌즈 / L렌즈Canon EF 50mm F1.8 STM / 신쩜팔 / 쩜팔 / 50.8 / 표준 단렌즈 겨울 오이도 일몰 빨간 등대 전망대 옆 방파제, 선착장만족스러운 사진은 없음그러나 포인트 확인이라는 소득은 있음200mm로 당겨서 찍고 싶음 커피 마시며 기다리다가 약간 시간을 놓침날씨가 추운데 제대로 방한 대책을 안세우고 갔기에...어쩔 수 없었음다음에 또 오기로...
일몰 Canon 6D / 캐논Canon EF 50mm F1.8 STM / 신쩜팔 / 쩜팔 / 50.8 / 표준 단렌즈 학의천 수촌교 일몰 학의천 수촌교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낙관 작업 프로토 타입 Inkscape로 작업함
산청에서 with 6D Canon EOS 6D / 캐논Canon EF 85mm F1.8 USM / 여친렌즈 / 85.8 / 쩜팔 / 망원 단렌즈Canon EF 50mm F1.8 STM / 신쩜팔 / 쩜팔 / 50.8 / 표준 단렌즈 새해 산청에서... 일출... 송아지 소 담벼락
서울대공원 with 6D Canon EOS 6D / 캐논Canon EF 16-35mm F4L IS USM / 16-35 / 광각 줌렌즈 / L렌즈Canon EF 50mm F1.8 STM / 신쩜팔 / 쩜팔 / 50.8 서울대공원 / 과천 / 풍경 / 호수 / 꽃 / 하늘 / 구름 / 빛갈라짐 개인적으로 높은 곳 무서워 함.난간 무서워함.하지만 용기내어 타봄.무서운건 같음. 위에서 카메라로 찍는게 진짜 무서웠지만그래도 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도전해봄날씨도 그리 좋진 않고 흔들리고 해서 제대로 나온 사진이 거의 없음 Canon EF 16-35mm F4L IS USM 빛 갈라짐
올림픽 공원 Canon EOS 6D / 캐논Canon EF 16-35mm F4L IS USM / 16-35 / 광각 줌렌즈 / L렌즈구글포토올림픽 공원 / 꽃 / 풍경 / 유등 / 캐논올림픽 기념문
꽃과 나비 그리고 벌 인덕원 학의천꽃 / 나비 / 벌Canon 6DCanon EF 85mm F1.8 / 여친렌즈 / 85.8